본문 바로가기

21세기 생존기/먹는이야기

[이마트 간편식 추천]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 #내돈내산 #jung's추천 #집콕준비물 #이마트추천 #주말점심추천

# 주말 내내 집콕 준비물! 바로 간편식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미리 주말에 먹을 것들을 쓱배송 시켜두었어요! 3만원 이상만 사면 무료배송 받을 수 있어요! ㅎㅎ 그 중에 피코크 의정부식 부대찌개를 사 먹었는데, 진짜 추천드려요!

 

 

# 장점

1. 간편함

 - 재료 들어있는거 그냥 냄비에 다 털어넣고 끓이면 끝! 라면이랑 같은 방식!

 

2. 맛있음

 - 시중 부대찌개 맛임! 사실 부대찌개는 소스맛일 거 같은데, 소스가 들어있어서 맛있음! 물 양 조절만 잘하셈!

 

3. 양 혜자 (2인분으로 따지면 가격 저렴)

 - 콩나물, 양파, 파 등이 혜자로 들어있음. 햄은 원형이랑 네모난 거 들어있는데 먹는데 적당하게 들어있음. 

 - 라면사리도 하나 통으로 들어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진짜 배부르게 먹음!

 - 심지어 떡도 들어있음 ㅋㅋㅋㅋㅋ 


1. 간편함 (모든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서, 라면처럼 다 넣고 끓이면 됨!)

 - 채소는 한 번 씼고, 나머지는 걍 까서 냄비 털어넣기.

 - 끓으면 라면 사리넣고 5분 끓이다가 먹기

재료준비~!

 

아! 저는 집에 있는 팽이버섯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다 털어넣기~!~!

2. 맛있음

우선 재료가 신선하고,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재료가 충실하게 들어있음!

부대찌개에 제일 중요한 햄이 두세종류는 들어간거 같음. 소스도 맛있고, 종가집 김치도 들어있음! 

시중 밖에서 먹는 부대찌개랑 비슷함! 

 

라면처럼 물 양 조절이 최대 관건인 요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짜게 드신다면 물을 좀 적게 넣으세요! 채소에서 물이 나와요

3. 양 혜자 & 가성비 갑

엥 이건 뭐지? 하니까 라면 사리였음. 라면 사리 하나 통째로 넣어주기!

여기에 떡도 들어있음!

재료 다 털어넣고 끓이면, 냄비 꽉참!

 

두 명에서 햇반 하나랑 같이해서 배부르게 먹었음!!!

근데도 9,000원? 나가서 먹으면 두배는 더 들거같네요?!

 

 

# 다음에 이마트 쓱배송 시킬 때 함 사보세여!!! 맛있으면 추천 눌러주기!

 

 

이미지를 누르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