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세기 생존기/앱테크

(속보) 오천원으로 건물주되는 비법 공유.. 월세도 받아..

# 제가 단돈 오천원으로 건물주가 되었습니다! 바로 비법 공개합니다.

 

부동산 조각투자 플랫폼 소유를 이용한 것인데요.

나름 건물주라고 월세같은 배당금도 들어옵니다.

 

소유 마켓

 

 

 

# 전주 시화연풍에 직접 투자 수익 공개

부동산 수익에 대한 권리를 갖는 증권이라, 주식처럼 사고 팔 수 있어요!

(1) 매월 배당 수익도 있고, 해당 증권 가격이 올라서 (2) 증권 시세 차익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투자해보았는데 몇가지 불편한 점이 있긴 했어요.

 

첫째, 주식 거래 시간이 평일 9시~15:30시로 짧다.

둘째, 거래량이 적어 거래가 잘 이뤄지지 않는다.

셋째, 체결되었다고 안내되지만 내 소유건물에는 바로 나타나지 않는다.

 

거래 시간이 짧아서 거래를 해보려다가 시간을 놓치기 쉽더라고요. 거래 예약 기능도 없고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거래를 걸어놔도 거래가 적어서 잘 안사집니다.

몇 번 시도하다가 아예 높은 가격으로 매수 걸어놨더니 거래가 됐어요.

거래가 됐다고는 뜨는데 (?!?!) 내 소유에는 안뜨고, 돈은 빠져 나갔고. 

당황스러웠는데, 다음날 보니 소유건물에 잘 들어와있었네요.

 

사실 직접 투자해본 경험이 그렇게 매끄럽고 좋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월마다 배당도 준다고 하고, 주식 자체의 가격도 오르니 해볼만 하다고 생각 되네요.

 

먼저 며칠 전에 구매한 전주 시화연풍 수익률 공개합니다~

4일째인데 증권가격이 5.6퍼센트 올랐네요~

 

그리고 매달 말일이 시화연풍 배당일입니다.

11월 30일 오늘까지 시화연풍 수익증권을 가지고 있으면 다음달에 배당이 들어와요! (개이득!)

 

 

시화연풍 수익률

 

 

 

# 지금 친구추천 링크 넣고 가입하시면 투자지원금 5000원이 바로 들어옵니다.

가입하고 오천원 받으셔서 부동산 조각투자 같이 해봐요~~~

 

👉앱 다운로드 받기 
https://sou.sng.link/Axhui/h17h/so2z 

회원가입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시면 지갑 개설 후 5,000원 투자지원금을 드려요! 
추천인 코드: 77FFBB

 

 

 

 

 

 

 

 

 

 

반응형

'21세기 생존기 > 앱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유 추천인 코드 77FFBB  (0) 2023.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