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신성장 청년인재] 인공지능을 활용한 보안전문가 양성과정

DAY 85 ~ 90 : 프로젝트 첫 주 | 착수보고서 | 일일보고서 작성

# 지난 주 프로젝트 방향성을 잡고 이번 주 부터는 개발에 돌입했다.

11월 2일에, 착수보고서와 일일보고서를 작성했다. 둘 다 초본은 내가 작성하고, 다른 팀원들은 계속 개발을 했다.

착수보고서 발표 이후엔 일정에 맞게 각자 할 일을 했다 ㅋㅋㅋㅋ

 

# 일일보고서는 아래와 같이 작성했다.

앞으로 매일 일일보고서를 작성해서 제출해야한다. 이는 팀원이 매일 돌아가면서 작성하기로 했다. 서로 맡은 부분의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돌아보는 데에 좋을 것이다.

 

일일보고서
앞으로 예정된 일정도 흐리게 체크해두었다.

# 착수보고서는 아래와 같다

급하게 만들라고 하셔서 2~3시간만에 호닥 만든거라 퀄이 높지는 않다.. 몇 페이지만 대략 가져오면 이런 식으로 작성했다. 그래도 나쁘지 않은 피드백을 받았다.

 

대충 이런 식....

 

# 토요일 멘토링

이번 주 부터는 매 주 토요일마다 멘토링이 있다. 이번 주에 한 거를 보여드렸더니 ~~를 수정하라 하시고 별 말씀 없으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