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HALLENGER : BNB 체인 해커톤

[온라인] CHALLENGER : BNB 체인 해커톤 합격 후기

# 멋사에서 진행하는 NFT 해커톤에 참여하게 되었다

 

기존에 회사 동기들과 진행하던 소규모 프로젝트가 거의 끝나가면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찾고있던 중, NFT를 기초부터 배워서 해커톤까지 할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지원하게 되었다.

 

선발 방식이라 지원서를 작성해서 내야 했는데, 해커톤을 향한 여정이기 때문에 만들고싶은 NFT프로젝트를 작성해서 내야 했다. 평소에 만들고 싶었던 아이디어를 나름의 고민과 함께 작성해서 제출했다. 개발 파트로 지원했는데, 개발 역량에 대해서는 많이 물어보지 않았고 - 기획이나 아이디어에 대해서 많이 물어봤다. (나중에 보니 비슷한 아이디어를 제출한 사람들끼리 팀을 묶어주었다) 

 

감격스럽게도 합격을 해서 앞으로 NFT도 공부하고,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나서 같이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과정을 잘 마치면 상금이나 인턴쉽 등 다양한 혜택이 있지만, 내가 가장 기대되는 건 5주라는 짧은 기간동안 서비스를 만들어보면서 해당 기술을 빠르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앞으로 5주간 열심히 해서 결과물도 만들어내고, 실제 서비스까지 할 수 있으면 참 좋겠다.

 

 

 

 

https://techit.education/courses/technology/bnb_onli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