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준 | 주관주의

삼성전자 CEIM 웰컴키트! | 황금명함 | 입사축하카드 | 입사선물 | 온보딩키트

최근에 SVP에서 동기들을 만났는데 삼성 계열사들도 웰컴킷이 다 다르고, 전자 내에서도 DS랑 SET랑 키트가 다르더라구요! 동기들도 신기해하고 재미있어하길래, 다른 사람들도 재미있어할 수 있을 소재 같아서 블로그에 남겨봅니다. 말, 사진 많음 주의

 

 

입사자에게 가는 선물과 부모님께 가는 선물이 달라요. 입사자에게 오는 선물을 볼게요!

아래와 같은 파란 상자가 옵니다.

 

입사 키트

 

상자를 열어볼게요. (오른쪽은 남자친구 손이에요 ㅋㅋㅋㅋ)

내용물 설명이 있어요.  01 머그컵, 02 마우스패드, 03 무선충전기, 04 노트와 펜, 05 사원증 케이스 입니다

 

입사키트 설명서..?

 

오 아래에 마우스 패드가 있어요. 마우스 패드에 Spread the first world on your desk 라고 써있어요. 

마우스 패드 하나에 이렇게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

 


스티커도 들어있었고요!

 

 

 

입사 축하 편지!!

 

입사 축하 편지

 

내용은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있는 그 내용이에요 ㅎㅎ 포장 종이가 고급스럽쥬..?

 

 

 

기다리고 기다리던 황금명함!! 이렇게 생겼씁니다!!

배경에 세계지도가 새겨져있어요! 글로벌 삼성이라는 느낌이 팍 드네요

 

황금명함

 

 

아래에는 머그컵, 무선충전기, 노트 등이 들어있어요! 각각의 선물에도 굉장한 의미부여가 되어있습니다..ㅎㅎ

 

삼성 입사키트

 

머그컵을 딱 꺼내면, 뜬금 없이 We finally meet you (드디어 만났네요)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게 뭐지 ? 했는데, 이건 상자에 숨겨진 메시지였어요!

 

 

저 위에 스티커 사진에서 잘 보면, 상자 위에 We have been waiting for you (당신을 기다려왔어요)라는 문구가 있죠! 아래에는 드뎌 만났네요~ 요런 느낌 ㅎㅎㅎㅎ 박스 열어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선물을 모아보면 요렇게 알차답니다.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물들로 구성되었어요. 컵 너무 예쁘졍! 정말 잘 쓰고있어요.

 

 

입사 선물에도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더라고요.. 포장도 고급스럽고. 

정말 좋은 회사구나 새삼 느끼게 된 포인트.. 

 

이상입니다~!

반응형